다이어트매직프로그램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겟토 조회 39회 작성일 2020-10-17 15:03:39 댓글 0

본문

SBS [매직아이] - 2천만이 공감! 다이어트에 집착하십니까?

SBS 매직아이
'숨겨진 세상의 1mm가 보인다'
본방송 Tue(화) 11:15PM
김민경 : 우끼닼ㅋㅋㅋㅋ
Loan Kim : 희준 너무 재밌었는 사람이 네
poteau뽀또 : 서양인은 살쪄도 이쁘다.. ㄹㅇ 이래서 혼혈이 좋음
능성어 : 그냥 먹어 ㅋㅋㅋㄱ 행복하게먹음 영칼로리
네누나 : 현미밥을 두그릇씩 먹을듯 탄수화물이 주적이지
JINYU : 인간이 식이섬유를 소화 못시키기 때문에 과일 아닌 채소는 살 안찝니다요
SG : 나도 문희준 보단 김태우 ㅋㅋ 김태우 실제로보면 키엄청 크고 얼굴 되게작음 ㅋㅋㅋ 반전임
강민서 : 김태우 뭐야 ㅋㅋㅋㅋ 다이어트팁을 얘기 할수 있나 요요에 일인자면서
simsim : 다이어트 하는데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가 없어야함. 이게 지켜지지 않으면 안빠져
호석이가 웃을땐 호호호 영어로는 홉홉홉 : 비만 베지테리언 있어요 ㅎ

문희준, 생애 마지막 다이어트? @매직아이 (magic eye)11회 140916

SBS 매직아이 11회 (ep.11)
2014-09-16

공식홈페이지 : http://program.sbs.co.kr/builder/programMainList.do?pgm_id=22000002463
최신 영상 더보기 : http://vod.sbs.co.kr
지구 : 코키리 비유는 잘못된것임..
코키리가 하루에 먹는 식사량 알면 코키리로 비유하지못함.ㅋㅋㅋㅋ
유강 : 일단.머리가 3xl 사이즈라 살빼봐야 소용없음
lavender 1205 : 그래 다이어트는 하면 할수록 찌더라 ㅠㅠ
Allison Om : 아~ 그래서 나도 먹는게 별로 없는데도 살이 이렇게 계속 찌나 ㅠㅠ
아키조 : 형알아요 나도 그래요 하루 두끼먹고 땡인데 안빠져요 ㅜ
이토록보통의 : 오빠 내가 이해합니다....평생 다이어트ㅜㅜ
킴찌 : ㅠㅠ본인은 진짜 얼마나 힘들까... 넘 무리는 하지 말아요~~
muzwee1 : Anyone subbing this show

[다이어트] 마법의 알약. The Magic Pill(더 매직 필) 리뷰 1부

우리의 유전자는 250만년 전에 비해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
최근 50년간 급격한 식단의 변화가 있었고 그 결과 늘어난 각종 질병들.
과연 해결책은 없는 걸까요?
이번 화에 소개해 드리는 해외 다큐를 통해 질문에 답을 찾아보세요.

팟캐스트:
http://www.podbbang.com/ch/13491?e=22634969

※펜타힐링으로 사연을 보내주세요.
심리상담, 건강상담 모두 접수합니다. :)
▶사연 신청 : https://goo.gl/forms/0qkssY6Hz23fm22k1

#다이어트, #건강, #저탄고지, #저탄수화물, #키토제닉, #팔레오, #저지방, #자폐증, #비만, #당뇨, #천식, #다큐, #이진호원장, #평생활력, #펜타힐링, #펜타힐의원, #펜타힐, #pentaheal, #pentahealclinic, #해피지영
탕진이 : 닥터지노님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. 오메가3 영상 보고 오메가3도 삿어요ㅋㅋㅋ

근데 같이 진행하시는 여자분 다른영상에서도 그렇고 추임새랑 깔아내려다보는듯한 말투?가 집중에 좀 방해돼요~옆에서자꾸
어ㅋ아하ㅋ 그러냐ㅋ 이런식으로 추임새가 있으니까 별 내용 없게 느껴지고ㅋㅋㅋ다른것도 아니고 전문가한테 지식강의를 듣는건데 신뢰감이 중요하잖아요~ 외국식 리액션 남아있는거겠지 해서 다른영상은 그냥 쓰루했는데 이번 영상에서는 남의집 아이 자폐증이고 가족이 비만에 약 달고사는게 웃기세요? 그 이야기 하시면서 자꾸 웃으시는거 듣기 불편했어요.

... 

#다이어트매직프로그램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5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ifhf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